요즘 LED조명이 인기죠.

가정마다 방등, 거실증, 주방등을 LED조명으로 다신분들도 꽤 있을거고, 곳곳마다 LED조명 업체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네요.
LED조명 생각하시는 분들은 괞찮은 업체, 좋은 LED 제품을 구하셔야 하는데요..
그중에 플리커현상이 없는 LED조명으로 하셔야 좋다고 하네요.

플리커현상은 조명의 미세한 떨림으로 화면의 밝기가 일정하지 않고 변화해서 떨리는 현상을 말함.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은 휴대폰으로 조명을 찍어 보면 알수 있다고 하네요.


솔라루체라는 업체에서 만든 LED조명이 플리커현상을 100%제거 했다고 하는데요..요즘은 다른 제품들도 많이 좋아졌겠죠.
플리커현상이 있으면, 두통이나, 시력에 해로울 수 있다네요. 작은 떨림이라, 눈으로는 판단이 안되어도 우리 뇌는 인지를 한데요.
아무튼 LED조명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 생각하시고 결정하시는게 좋겠네요.




다아라기계장터에노 LED조명 취급업체가 다수 있는데요.
방문하셔서 참고해보세요.


LED조명 검색하기

http://mc.daara.co.kr/search/index.php?key=LED%EC%A1%B0%EB%AA%85


Posted by 강화도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