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레진코믹의 웹툰 하나 추천하겠습니다.

바로 조작남매 "말할수 없는 남매"입니다.

 

제가 레진코믹스 웹툰을 즐겨보는데요…

월요일에 아색기가, 화요일에는 생존주의, 야수의노래 ,소녀침경, 수요일엔….없네요..^^, 목요일에는 백은아란전, 금요일에는 아색기가, 제3경호원하고, 그녀의수족관도 봤었는데…이제는 안보네요…언제부턴가 별로 재미가 없어져서….

토요일에는 1598, 일요일에는 월한강천록, 더블캐스팅 을 주로 봅니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웹툰들이 많은데…저는 저정도만 보네요…^^

유료로는 보지 않고…좀 기다려서 보고 있어요…



이번에 조작남매의 웹툰 결정판…. "말할 수 없는 남매" 라는 레진코믹스 웹툰을 보게 되었는데요…

이게 시작이 재밌더라고요…

레진코믹스에서도 추천을 하고 있고… 신인작가 윌로우님의 데뷔작이라는데…스토리가 재밌네요… 장르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간단한 소개를 보면,

전학 첫 날부터 큰 사고를 쳤다.
첫눈에 반한 남학생의 관심을 끌기위해 오빠와 사귄다는 거짓말로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다이너마이트 남매의 학교생활.
탄탄한 실력을 갖춘 신인작가 윌로우님의 장편 데뷔작
.

이라고 하는데요…

 

성이 다른 이종 사촌남매가 전학을 가게 되면서 새로운 학교에서 남매라는 사이를 사귀는 사이라고 조작 하면서 생기는 재미난 이야기네요.

즐겁고 유쾌하게 볼수 있을거 같네요..

레진코믹스 웹툰 조작남매 "말할수 없는 남매" 였습니다.

Posted by 강화도령
,